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정보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필독/2학점인정) 2022학년도 신입생 Re:spec 점수보장 어학 프로그램(영어회화+공인어학시험)
  • 작성부서평생교육원
  • 작성일시2022/01/20
  • 조회수3,392

영어회화와 공인어학시험(토익 700)

한꺼번에 마스터 할 수 있는 신입생 점수보장 어학프로그램

 

취업대비 영어 실력 향상을 위한 점수보장 집중학습프로그램

AI 인공지능 학습 + 블랜디드 학습 진행

 

학점인정 점수보장 프로그램 특징

 

1. 전체 신입생 중 10%만 수강 혜택

2. 2학점인정 - 외국어실무 2학점 인정 (1학기 1학점, 2학기 1학점 )

3. 목표달성 책임보장 - TOEIC 700점 미 달성 시 1년 무료 재수강

4. 공강시간 활용 - 13~5회 동일 수업 진행 (대면 또는 비대면)

5. 방학 교차수강 - 집과 가까운 대학(전국 50여개)에서~~

6. AI 온라인 대체학습 - 학기별 온라인 학습 제공 (영어, 중국어, 일본어)

7. LG CNS AI 튜터, 야나두 영어회화 - 회화수준을 분석하여 자기주도 학습 진행

8. 착한 수강 비용 - 시중 학원비의 40%

 

 

신입생 어학프로그램 자세히 보기 Click!!

 

신입생 어학프로그램 신청 Click!!

 

 

본 프로그램은 평생교육원 주관이므로 신입생 학점인정어학프로그램 관련 문의는 본교 입학과가 아닌 반드시 평생교육원(041-751-7706)으로 연락 주셔야 상담이 가능합니다.

 

 

 

 

프로그램 수강 후기

많은 선배들이 신입생 영어 특별 프로그램을

믿고, 선택하였고, 만족스런 성적도 올렸습니다.

 

애완동물학부 정*

zoom을 이용한 비대면 수업임에도 불구하고 담당자님들이 시간표를 레벨, 종류(문법, 독해, 리스닝) 등을 세부적으로 분류, 계획해주셔 학교수업과 같이 병행하기 수월하였습니다. 하지만 시간이 한정되어 있기에 궁금한 점들을 바로바로 질문할 수 없다는 것이 아쉬웠지만 최대한 자세히 알려주셨습니다. 또한 각 담당 선생님들께서 서로 진도를 잘 맞추어 주셔서 수업을 진행하여 해당된 수업을 놓쳐 다른 수업을 듣더라도 배우는데 지장이 없어 좋았습니다. 수업이 끝나고 부족하다고 느낀 부분은 다시 그 부분을 볼 수 있게 밴드에 녹화 본을 올려주셔서 복습도 할 수 있어 매우 유익했습니다.

 

항공관광&카지노학전공 김*

저는 1년 조금 안되게 영어 특강을 들은 학생입니다. 우선 대학생인 만큼 스케줄이 중요한데 이 특강은 여러 시간에 나눠져 있기 때문에 시간이 날 때 들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자기 실력에 맞는 수업에 맞게 수강할 수 있어서 영어 초보나 숙련자 구분 없이 유용하게 이용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동영상 강의도 있어서 실시간 강의를 못 들었을 경우 동영상 강의로 보충할 수 있습니다. 또한 강의 하시는 분들이 친절하셔서 편하게 들 을 수 있었습니다.

 

국제통상학전공 이*

영어 특강 수업을 받으면서 내가 영어 실력이 많이 부족했구나라는 생각이 들었고 반성 할 수 있는 계기가 된 것 같습니다.

 

건축학전공 이*

토익 수업을 하면서 어떻게 토익을 공부해야 할지 알 것 같습니다. 토익에 사용하는 교재도 좋았고 토익 수업과 듣기 내용을 둘 다 배울 수 있어 좋았습니다. 꾸준히 공부하면 좋은 점수를 받을 수 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문헌정보학전공 김*

영어특강을 하면서 내가 잘 알지 못했고 그냥 외웠던 대로 사용했던 영어의 문법을 이해할 수 있게 되었고 그로 인해 영어 문제를 풀 때 외운 단어만으로 문제를 풀어야 해서 본문의 내용을 이해하지 못하고 넘어간 문제도 이제는 이해하고 풀 수 있게 되었다. 또한 영어 듣기에 있어서 나에게 있어 영어 듣기란 ASMR과 다름이 없었으나 영어특강을 하며 영어를 듣는 귀가 조금씩 생기기 시작하였다.

 

간호학과 박*

대학 입학을 하면서 일정 토익 점수를 넘어야 졸업이 가능하다는 정보를 얻고 난 후, 토익 공부를 해야겠다고 마음먹었습니다. 하지만 토익을 어떻게 공부해야하는지 전혀 감도 안 잡히고 어떻게 시작해야하나 막막했는데 학교 주최 토익 수업 커리큘럼으로 토익 공부에 감이 잡히기 시작했습니다. 각 개인의 전공 수업에 지장이 가지 않도록 시간표도 짜주시고 본인 실력에 따라 수준별 수업을 자유롭게 수강할 수 있었습니다. 수업 후 항상 녹화 본을 따로 올려주셔서 반복학습에 도움이 되었습니다. 또한 모르는 문제를 강사님 개인 채팅으로 질문이 가능해서 몰랐던 부분을 짚고 넘어갈 수 있었습니다. 수업도 중요하지만 배우려는 스스로의 의지가 더욱 중요하다고 생각합니다!

 

경찰행정학전공 김*

저는 대학교 합격 후에 학교 수업을 병행하면서 토익 공부를 혼자서 어떻게 해야 할까 고민하고 걱정하고 있었습니다. 이런 고민을 하고 있을 때쯤 때마침 학교에서 진행하는 영어특강에 대해 듣게 되었고 신청하게 되었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 온라인 실시간수업으로 대체되어 강사님(선생님)을 마주하여 직접 질문을 주고받으며 소통할 수는 없었지만 그래도 강사님이 매 수업마다 열심히 지루하지 않게 수업을 진행해주시고 학습자료도 철저하게 준비해주시고 이해하기 쉽게 설명해주셔서 수업내용이 머릿속에 잘 들어오는 것 같습니다. 사실 저는 영어를 좋아하지만 영어에 자신감은 없었습니다. 하지만 이 특강을 통해서 영어에 대한 자신감이 생기고 배우면 배울수록 더욱 궁금한 게 많아지고 영어에 대해 더 알아가고 싶어졌습니다. 또한 수업 중 어려운 부분이 있으면 채팅을 통해 질문하고, 강사님(선생님)은 질문 하나하나에 정성껏 답해주시면서 학생들이 이해하기 쉽게 도와주었습니다. 한 명의 학생에게만 잘해주는 것이 아니라 수업 듣는 모든 학생들을 챙기며 매 시간 매 수업마다 좋은 강의를 들려주십니다. 매일 좋은 수업 감사했습니다.

 

전기전자공학전공 신*

영어에 대해서 막상 어려움만 생각하고 있었는데, 수업을 들으면서 그런 생각을 버리게 된 것이 가장 크다. 독학으로 준비하기 어려운 시험문제들을 여러 선생님들이 직접 풀이해주시고 복습해주시며 수업 난이도가 그렇게 높지 않아서 처음이더라도 접근하기 편한 수업이라고 생각한다. 본인이 영어 공부가 취약하다고 생각하고 영어 공부와 시험에 대한 열정이 충분하다면 듣는 것을 추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