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사정보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광고글, 남을 비방하는 글, 개인정보를 유출하는 글은 관리자가 임의로 삭제할 수 있습니다.
저작물의 무단 전재 및 배포 시 저작권법 136조에 의거 최고 5년 이하의 징역 또는 5천만원 이하의 벌금에 처하거나 이를 병과 할 수 있으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저작권법에 위배되는 게시물을 게시할 경우에는 본교에 책임이 없으며, 게시물 작성자에게 책임이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전체 4건 현재 페이지 1/1

  • Q [수강신청] 휴학중 계절학기 신청
    A

    모든 수강신청은 해당학기에 등록한 재학생을 기준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 범주는 학기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니며, 하계 계절학기는 1학기 등록 재학생을 기준으로, 동계 계절학기는 2학기 등록 재학생을 기준으로 신청이 가능합니다.

    문의) 학부행정실 041-750-6792

  • Q [수강신청] 계절학기 신청시기와 성적평가방법, 수강료는 어떻게 되나요?
    A

    계절학기는 하계(5월-7월), 동계(10월-12월) 두 번 실시됩니다.

    시기별 개설과목이 변경될 수 있으며, 계절학기당 6학점을 초과하여 취득할 수 없습니다.

    (단 4학년은 9학점 신청가능)

    수강료는 학점당 70,000원이며, 성적은 절대평가로 평가됩니다.

  • Q [수강신청] 수강신청 철회 방법을 알려주세요?
    A

    수강신청 학점이 12학점 이하일 경우 철회할 수 없습니다. 

    신청방법은 본교 홈페이지 재학생 로그인 후 신청정보의 수강신청철회를 클릭 한 후 철회 과목을 입력, 저장하고 출력하여 해당 교과목 교수님의 확인(서명)을 받으신 후 철회기간 내 단대교학과로 제출하시면 됩니다.

  • Q [수강신청] 수강신청 방법에 대해 알려주세요?
    A

    수강신청은 본교 홈페이지 재학생 로그인 후 수강정보의 수강신청을 클릭 후 과목을 신청하시면 됩니다. 

    수강신청 또한 수강신청 기간 내 입력하셔야 하며 자세한 사항은 학사공지사항에 시기별 공지됩니다.

    학년별 수강 신청 시 유의사항이 있으므로 학사공지사항에 시기별 공지되어질 수강신청 유의사항을 읽어본 후 수강신청을 해야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