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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 작성부서대학원행정실
  • 작성일시2021/09/06
  • 조회수3,476
  • 공지기간2021/09/06 ~ 2021/10/01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추가 납부 안내

 

1. 등록금 추가 납부 기간 및 고지서 출력

 - 대상 : 재학생 및 복학예정자

 - 등록기간 : 2021. 09. 07(화) 09~ 10. 01() 17

 - 고지서 인터넷 출력

  1) 학교홈페이지 → 로그인(OTP) 종합정보서비스 등록정보 등록금고지서 출력

  2) 종합정보서비스 바로가기 클릭


2.
납부방법

 - 등록금 고지서를 지참해서 지정은행 창구 납부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로 무통장입금, 텔레뱅킹, 인터넷뱅킹 가능

   [납부가능시간 : 국민은행 09:00 ~ 17:00 / 농협 24시간 가능(, 9월 3() 17시까지 가능)]

 - 등록금 고지서에 명시된 가상계좌는 등록금 수납을 위한 가상계좌로 선택한 한 개 계좌로 1회에 한하여 입금이 가능합니다.

  가상계좌 중 한 개의 계좌를 선택하신 후 원우회비(자율비)를 포함하여 납부하실 경우에는 합계금액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보내는 사람과 상관없이 받는 사람이 학생 본인임을 확인 후 입금하시기 바랍니다.)

 - 카드납부는 불가능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3.
납부확인

 - 등록금 납부 다음날(평일) 오후부터 확인이 가능합니다.

  (홈페이지종합정보서비스등록정보등록금납입내역서)

 - 납부은행 홈페이지에서는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 국민은행 납부자 : 국민은행 홈페이지→개인뱅킹→공과금→대학등록금→등록금간편납부조회

※ 농협 납부자 : 농협 홈페이지→개인인터넷뱅킹→공과금→생활요금/기타→대학등록금→납부내역조회


4. 2021학년도 2학기 등록금 및 생활비 정부지원 학자금대출 안내

 - 신청기간 : 2021.07.07() ~ 10.14(목) 14

 - 신청방법 : 한국장학재단(www.kosaf.go.kr) 홈페이지에서 온라인 신청

 - 문의전화 : 한국장학재단 장학서비스센터(1599-2000)


5.
기타문의

 - 등록,장학 관련 문의사항 : 041-750-6817, 6870

 - 학적(.복학) 관련 문의사항 : 031-8075-1163~116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