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학사일정 변경 및 신종코로나바이러스 대응 매뉴얼 시행 안내
  • 작성자호텔비즈니스전공
  • 작성일시2020/02/13
  • 조회수1,803

1. 현재 국내외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 및 확산이 급속히 확대되어 가고 있습니다

2. 이에 신종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방지/사전 차단을 위해 2월 중 주요행사 취소 및 1학기 학사일정(개강) 변경 사항을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보다 건강하고 안정된 개강 준비 바랍니다.

 

*** 아 래 ***

 

1. 학사일정 변경 사항

. 목 적

- 2월 중 주요행사 취소를 통한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 예방 및 확산 방지

- 안전한 학교생활

. 변경내용

 

번호

학사일정

일 시

의결내용

비 고

1

졸업식

2020.02.20.() 13:30

취소

 

2

학사보고회

2020.02.20.() 10:00

취소

 

3

입학식

2020.02.26.() 13:30

취소

 

4

오리엔테이션

2020.02.26.()~02.27()

취소

 

5

1학기 개강

현 행

2020.03.02.()~06.19()

2주 연기

 

변경 후

2020.3.16()

 

2. 학사일정 변경에 따른 대처방안

구 분

대응방안

비 고

입학식 취소

- 총장 축사 동영상 촬영

 

 

오리엔테이션

취소

- 수강신청 안내자료 각 전공 홈페이지 탑재

- 수강신청 방법, 대학생활안내, 전공소개 등 동영상 제작

및 안내

학위수여식(졸업식)

취소

- 학위수여증 우편발송

- 총장 축사 동영상 촬영

- 홈페이지 탑재

- 기념촬영 방문(건강상태 확인 후 건물내 출입 허용)

- 학위복 대여(2020220일 오전10~오후4)

충청:금산홀

- 20198/20202월 졸업자 대상 20208월 졸업식 개최 예정 단, 참석 여부 조사 후 참석인원 30% 미만시 졸업식

미 실시

학사보고회 취소

- 2020년 대비 총장 훈시 동영상 촬영

수업공결 및 휴학

- 감염 의심자 4주 미만 수업 공결 처리

- 감염 의심자 4주 이상 질병 휴학처리

공결 및 휴학처리시 진단서/확인서 첨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