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전기전자공학과 신입생 환영인사
  • 작성자전기전자공학전공
  • 작성일시2020/03/12
  • 조회수1,208

중부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신입생 여러분

전국이 코로나19의 사태로 혼돈에 빠져 있습니다. 어려운 시기에 중부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에 입학하게 되심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전기전자공학은 4차산업혁명 시대의 주도적인 역할을 수행하는 전공으로서 앞으로의 비전과 발전과 가능성이 가장 큰 학과라고 자부하고 있습니다.

전기전자공학과는 중부대학교 고양캠퍼스 세종관 7층에 위치하며 사무실, 강의실, 실험실, 컴퓨터실, 세미나실 및 동아리실 등의 공간을 구축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수진은 5명의 전임교수와 4명의 겸임교수 그리고 2명의 외부강사와 조교로 구성되어 여러분들의 교육에 만전을 기하고 있습니다. 지난해에는 전기전자분야 자격증을 4학년 재학생의 60%에 이루는 학생이 취득하는 쾌거를 이루어내기도 하였습니다. 또한, 연간 취업률 70%이상으로 최상위의 자리매김을 하고 있습니다.

전기전자공학과 전문인재, 융합인재, 실무인재를 양성하기 위하여 이론, 실험, 현장실습 및 프로젝트형 수업 등을 통하여 여러분의 실력을 향상시키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앞으로 전기전자공학과에서 여러분의 꿈과 희망을 마음껏 키우시기 바랍니다.

코로나19 여파로 대학은 물론 전국의 교육기관들이 개강 연기(2주 또는 4주)를 단행하게 되었습니다. 초유의 국가 재난 사태로 신입생 여러분께서도 국가의 조치나 학교의 행정적 처리에 적극 협조해 주시길 바라며, 원활한 대학 학사운영을 위하여 학과 교수님들을 비롯한 관계자 전원은 총력을 기울이겠습니다.

곧 여러분들 뵙기를 간절히 바라며......

중부대학교 전기전자공학과 학과장 김 영 선 교수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