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
  • 작성자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전공
  • 작성일시2022/12/20
  • 조회수662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
종강이 점점 눈에 보이는 12월!
한 학기의 마무리, 그리고 한 해의 마무리와 함께 다양한 부서에서 많은 비교과 프로그램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비교과 프로그램들 사이에서 다양한 경진대회나 공모전들은 특정 학과를 지목해서 진행하는 것이 아닌 우리 학교의 모든 학생들이 참여하는 만큼 경쟁률이 높은 것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현재는 이런 다양한 교내 비교과 경진대회에서 우리 학과 학생들이 많은 상을 받고 있습니다.
 비교과 프로그램을 통해 얻은 역량을 주제로 발표를 진행했던 ‘비교과 프로그램 통합 경진대회’에서 허영성(18), 김민(21), 엄지수(21) 학생은 비교과 활동들을 유기적으로 연결하여 진로에 더 가까워질 수 있다고 발표한 ‘비교과, 나를 바꾸다’라는 발표는 충청캠퍼스에서 발표를 진행하여 대상을 타게 되었습니다.
 또한 교과 과목 중 캡스톤디자인 수업을 통해 나온 결과물을 기반으로 발표를 진행하는 ‘캡스톤디자인 경진대회&현장실습 수기공모전’에서 박시은(19), 민유빈(19), 백채린(19) 학생은 ‘커뮤니케이션 아이디어를 통한 사회 문제 해결’ 수업에서 나온 ‘가치 찾는 집’ 기획서를 가지고 최우수상을 받을 수 있었습니다.
 마지막으로 최나영(21) 학생은 ‘나만의 명강의 에세이 공모전’과 ‘나를 성장시킨 영어교양과목 에세이 대회’에 작품을 출품했습니다. 해당 공모전들은 모두 교과 과정에 있는 강의들과 연관된 공모전들로 해당 강의들에서 각자가 느낀 점과 긍정적인 요소를 글로 적어 내는 공모전들이었는데요, 해당 내용들을 학과에서 배우는 내용들과 연계하고 본인의 성장을 중점으로 글을 적어서 각각 최우수상과 장려상을 받았습니다.
 올해가 마무리되어가고 있는 과정에서 많은 비교과 프로그램들이 결과 발표를 기다리고 있거나 마지막 스퍼트를 향해 달려가고 있습니다. 프리젠테이션 경진대회도 기간이 연장되어 아직 많은 학생들이 참여가 가능한 상황인데요, 팀플과 발표가 많은 우리 과에서 더 많은 수상자들이 나왔으면 좋겠습니다!!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 설명이미지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 설명이미지

다양한 교내 경진대회에서 상을 받는 미디어커뮤니케이션학과 학생들! 설명이미지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