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부광장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중부대 학생상담센터 굿데이 온라인 성과공유회 진행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1/01/18
  • 조회수7420

중부대 학생상담센터 굿데이 온라인 성과공유회 진행


[학생상담센터 최근 3년간 공모전 참여 및 수상 학생대상]



중부대학교
(총장 엄상현) 학생상담센터는 114() 최근 3년간(2018~2020) 학생상담센터 공모전 참여 및 수상한 학생들을 대상으로 뛰어난 성과에 대한 공유 확산을 위해 온라인 성과공유회를 진행하였다. 이번 성과공유회에는 Zoom과 유투브 동시송출을 통한 온라인 방식으로 진행되었으며, 152명의 학생들과 교수들의 뜨거운 관심과 호응으로 성공적으로 마쳤다.


지난 3년간 상담센터에서 상담을 받거나 프로그램에 참여했던 학생들의 성장을 담은 힐링수기 공모전’, ‘폭력예방 공모전’, ‘청춘지기 동아리 우수 사례 공모전과 진로설계를 위한 진로설정노트공모전을 운영해 왔고 올해 코로나 블루시대를 이겨내기 위한 신설 프로그램으로 힐링터치 공모전도 진행했다. 지금까지 공모전에 참여한 학생은 총 3263명이고, 수상인원도 100명에 이른다.


프로그램에 참여한 이광진(게임소프트웨어학과) 학생은 코로나 때문에 일상이 지루했는데 너무 즐거운 시간이었고, 다른 학생들의 입상 수상소감을 들으며 다음 학기에는 저도 학생상담센터 프로그램에 참여해봐야겠다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학교에 다양한 프로그램이 있다는 걸 알게 되는 기회를 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라고 참여 소감을 밝혔다.


중부대학교 학생상담센터장 백유미 교수는 지난 3년간 학생들의 많은 성과물을 함께 보며 감동하였다며 앞으로도 학생들 스스로 진로에 대해 설계하고 실천해 나갈 수 있도록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개발하겠다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