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대학안내

중부대학교, 고양도시관리공사와 업무협력 협약체결
  • 작성자대외협력처
  • 작성일시2019/11/21
  • 조회수6609

중부대학교, 고양도시관리공사와 업무협력 협약체결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21일 고양도시관리공사와 업무협력 협약체결을 진행하였다. 이날 협약은 고양도시관리공사 회의실에서 진행되었으며 협약식에는 중부대학교 측 이정열 부총장 외 4인과 고양도시관리공사 측 김홍종 사장 외 4인이 참석하였다.


 


고양도시관리공사와의 협약은 창의적 우수인재 양성 및 고양시 도시재생 프로그래 활성화에 이바지하고자 추진되었으며, 협력 분야로는 1. 고양시 관내 쇠퇴지역 활성화를 위한 연구과제 개발 및 수행, 2. 상호 인적자원의 활용에 관한 지원 및 협조, 3. 중부대 학생의 역량강화를 위한 기회 및 정보 제공, 4. 도시재생 청년혁신활동가 양성 및 운영, 5. 도시재생 지역별 공동체 활성화를 위한 프로그램의 기획 및 운영, 6. 도시재생 관련 교육 프로그램 개발 및 운영, 7. 기타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으로 이루어져 있다.


 


중부대학교 이정열 부총장은 먼저 고양도시관리공사와 협약을 맺게 돼서 기쁘다. 고양시는 고양시만이 가지고 있는 활기가 있는데 이 활기를 바탕으로 중부대와 고양도시관리공사가 서로 협력하여 성장해 나갈 수 있길 바란다.” 라고 전했다.


 


고양도시관리공사 김홍종 사장도 오늘 이 협약을 통해 고양도시관리공사와 중부대가 여러 가지 많은 측면에서 서로 협력하여 두 기관 모두가 한 발짝 더 성장해 나가길 바란다.”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