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경찰경호학전공 학생회, 신입생 뱃지 수여식 개최
  • 작성자경찰경호학전공
  • 작성일시2023/04/17
  • 조회수449

경찰경호학전공 학생회, 신입생 뱃지 수여식 개최 사진1





경찰경호학전공 학생회신입생 뱃지 수여식 개최
 - 경찰경호학전공 제복과 뱃지 착용으로 소속감 및 자긍심 고취 -






중부대학교
(총장 이정열경찰경호학전공(전공주임 주일엽학생회(학생회장 전솔찬)에서는 2023년 4월 12일 건원관에서 경찰경호학전공 신입생 뱃지 수여식을 개최하였다신입생 뱃지 수여식은 국기에 대한 맹세애국가 제창경찰경호학전공 연혁홍보영상 시청신입생 선서뱃지 수여경찰경호학전공주임 축사기념 촬영 등의 순서로 진행되어 신입생을 포함한 많은 재학생들의 소속감과 자긍심을 고취하였다.




 경찰경호학전공 학생회장인 전솔찬 3학년 학생은 경찰경호학전공의 연혁을 소개하면서 경찰경호학전공은 1998년 개설되어 오랜 역사와 우수한 전통을 가지고 있다대학본부와 전공(학과)의 경찰경호경비안전보안무도 등 시큐리티(Security) 관련 이론 및 실무 교육을 통해 최고의 경찰경호 전문인력을 양성하고 있다경찰청대통령경호처국방부한국공항공사(보안), 삼성그룹(에스원), SK그룹(SK쉴더스등 다수 국가기관공기업대기업 등에서 많은 졸업생이 활동하고 있다.“고 안내하였다.




 1학년 학생대표인 최민재 학생과 임하은 학생은 신입생 선서를 통해 오랜 역사와 전통을 자랑하는 경찰경호학전공의 신입생으로서 소속감과 자부심을 느낀다앞으로 경찰경호보안무도 등 다양한 전공 이론 및 실습을 통해 시큐리티 관련 다양한 분야에 진출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다짐하였다.




 한편경찰경호학부장 및 경찰경호학전공주임을 맡고 있는 주일엽 교수는 축사에서 경찰경호학전공 재학생의 제복과 뱃지는 경찰경호학전공의 상징이며최고의 명예를 의미한다제복과 뱃지의 의미를 잘 이해해서 적극적인 전공교육 참여와 면학 분위기 조성을 통해 바른 인성을 갖춘 전문 인재로 성장하기 바란다또한제복과 뱃지는 경찰경호학전공 재학생들이 유대감을 형성하는 중요한 요소 중 하나이다모든 재학생들이 서로 소통하면서 즐거운 대학생활을 영위하고 최고의 명예심을 고취하기 바란다.”고 강조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