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중부대 권대봉 총장, L&P코스메틱과의 인적자원 활용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 작성자바이오화장품학전공
  • 작성일시2021/11/02
  • 조회수1419

중부대 권대봉 총장, L&P코스메틱과의 인적자원 활용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사진1

 


중부대 권대봉 총장,




L&P


코스메틱과의 인적자원 활용 등을 위한 업무협약 체결

"바이오화장품학전공은 인턴, 현장실습, 장학금 지급에 관한 협약을 맺었음."


중부대학교(총장 권대봉)L&P코스메틱(회장 권오섭)과 인적자원의 활용 등을 위한 업무협약을 1028일에 체결하였다. 협약식에는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과 L&P코스메틱 권오섭 회장을 비롯한 양 기관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L&P코스메틱 본사에서 이루어졌다.




이번 협약은 인적자원의 활용에 관한 지원 및 협조 연구개발을 위한 지원 및 협조 취업역량강화를 위한 프로그램 공동 운영 및 지원 장학금 기부 등 양 기관의 발전과 우호 증진에 필요하다고 인정되는 사업 등에 대한 내용으로 이루어졌다.




중부대학교 권대봉 총장은 이번 업무협약으로 교수님들의 연구개발, 학생들의 취업관련 사항과 장학금 덕분에 중부대학교 학생들의 미래가 밝아졌다. 중부대학교와 L&P코스메틱이 함께 그려나갈 앞으로가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L&P코스메틱 권오섭 회장은 중부대학교와 함께 손잡고 나아갈 발판을 마련한 것 같다. 서로 돕고 도와주는 좋은 관계로 발전이 기대된다.”라고 말했다.




L&P코스메틱은 국내 3번째이자 화장품 분야 1번째 유니콘기업이기도 하다. L&P코스메틱은 메디힐 마스크팩을 제조하고 있으며 마스크팩을 23억장 이상 판매하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