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골프학전공 임진희 선수 생애 첫 우승
  • 작성자골프학전공
  • 작성일시2021/06/30
  • 조회수934

중부대학교(총장 엄상현) 골프학전공 임진희(17학번) 선수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


BC카드 한경 레이디스컵2021에서 마지막 라운드에 6언더파를 기록하여 최종합계 10언더파로 공동 2위 그룹을 1타 차로 따돌리고 생애 첫 정규투어 우승컵을 품에 안았다.


임진희 선수는 "경기를 마치고나서 2위나 연장전을 예상했다""전혀 예상 못한 우승을 하게 되어 행복할 따름이다"라고 우승 소감을 밝혔다.


또한 임진희 선수는 골프를 하는데 있어 학업과 운동을 병행하는 것은 결코 쉬운 일은 아니지만 학교수업을 통해 배우는 것이 많은 도움이 됐다면서, “올해 목표로 세웠던 상금 3억 원과 생애 첫 우승 중 하나를 달성했다. 여기에 만족하지 않고 앞으로 더 노력해서 꾸준한 성적을 내 상위권 자리를 지키겠다고 했으며, “많은 가르침을 주신 골프학전공 교수님들께 감사 인사를 드린다.”라고 전했다.


주임교수인 정용락 교수는 골프학전공은 한국프로골프(KPGA)와 한국여자프로골프(KLPGA)에 꾸준히 선수를 배출하고 한국 골프의 저변 확대와 지역 골프발전에 기여하고 있으며, 매년 전국 대회에서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특히 임진희 학생은 후배들에게 모범이 되는 선수이고, 앞으로 KLPGA 투어에서 더 많은 우승을 기대해도 좋다. 학생들의 잠재력을 발휘할 수 있도록 전공 교수들과 힘을 합쳐 더 많은 학생들을 골프선수로 성장시키는데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임진희 학생의 우승을 진심으로 축하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