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봉사활동 소개

2023 사회통합을 위한 고교 장애학생 대학생활체험 프로그램 참여
  • 작성자사회봉사지원센터
  • 작성일시2023/12/08
  • 조회수327

사회봉사지원센터는 10월 30일부터 11월 3일까지 중부대학교 창의캠퍼스(고양)에서 “2023 사회통합을 위한 고교 장애 학생 대학생활체험 프로그램”에 참여하였다.




본 행사에는 7개 학교(명현학교풍동고등학교고양고등학교홀트학교문산제일고등학교정발 고등학교)의 14명의 고교 장애 학생들을 초대하여 5일간 진로직업상담강의 스튜디오 촬영 체험실용음악 체험 및 학교 투어실내외 정원 꾸미기드론 촬영미래 자동차 만남 등의 체험활동을 진행하였고 중부대학교 다수의 학과부서와의 연계와특별히 중부대학교 재학생 멘토와 사진영상학과 청출어람팀실용음악과 밴드팀 등도 함께 참여하여 대학 생활에 대한 다양한 경험과 체험의 시간을 가졌다.



이번 프로그램에 학생상담센터 장지은김송연 선생님교수학습지원센터 남현진황그림조이수 선생님실용음악과 김영노경환성기영김동문 교수님정원문화산업학과 김세나박은영 교수님사진영상학과 안시준 교수님자동차공학부 이재웅 교수님장애학생지원센터 고영환 교수님께서 강사로 참여하였다이 외 사범학부를 비롯 학생상담센터교수학습지원센터장애학생지원센터사회봉사지원센터와 행정지원처 등의 협조로 성황리에 프로그램을 종료하였다.




참여한 고등학생 중 한 명은 대학 생활 체험을 통해 잊지 못할 추억을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리고중부대학교에 입학한다면 모든 분들을 다시 뵐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라고 소감을 발표했다.



external_image



댓글 (0)

등록
0 / 2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