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과소개

항공경영물류학전공은 미래 성장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뒤쳐지지 않는 감각으로 미래지향적 학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중부대학교 항공경영물류학전공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주신 여러분 진심으로 환영합니다

안녕하십니까? 중부대학교 항공경영물류학전공을 찾아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 항공산업은 전 세계의 관광 및 화물 수요 증가로 인해 계속해서 꾸준한 성장을 이루는 산업입니다. 물론 빠르게 변화하는 외부환경에 대응해야 하지만 결과적으로 항공산업은 많은 지역에서 사회발전과 경제성장에 기여하는 중요한 산업임에는 틀림없습니다. 더욱이 지금은 포스트 코로나 시대 이후 새로운 항공산업의 패러다임 전환을 준비해야 하는 중요한 시점입니다. 또한, 4 차 산업혁명으로 물류산업은 新 비즈니스 모델을 창출하여 미래 물류산업의 트렌드를 주도해 나갈 인재가 필요한 시대로 진입하고 있습니다.

중부대학교 항공경영물류학전공은 변화하는 항공산업과 물류산업의 속도를 인지하여 사회가 필요로 하는 인재양성을 위한 전략을 구축하여 실행해 나가고 있습니다. 항공경영과 물류분야의 체계적인 이론 교육, 글로벌 역량강화를 위한 비즈니스 매너와 외국어 교육, 특히, 현장실무능력을 강화하고자 항공사 지상직, 공항업무 현장체험 등의 전공특성화 교육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우리 항공경영물류학전공은 미래 성장 가능성에 초점을 두고 뒤쳐지지 않는 감각으로 미래지향적 학과로 발돋움 할 수 있도록 끊임없이 노력해 나가겠습니다. 항공물류산업의 희망적인 시그널! 중부대학교 항공경영물류학전공에 많은 관심과 응원을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항공경영물류학전공 전공주임 주일엽