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1-2학기 고양캠퍼스 학생생활관(수경재) 잔류신청 안내
  • 작성자학생생활관(고양)
  • 작성일시2021/08/13
  • 조회수1,184
  • 공지기간2021/08/13 ~ 2021/09/30

2021-2학기 고양캠퍼스 학생생활관(수경재)

대면수업 잔류신청 안내

[필독사항]

2021-2학기 비대면 수업에 따라 신종코로나19 감염증 확산 방지 및 감염예방을 위해 학생생활관 잔류신청 및 입사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2021년도 2학기 고양캠퍼스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구분

안내

기 간

2021.09.11.()부터 입사가능

(평일 : 09:00 ~ 18:00)

(주말 : 10:00 ~ 17:00)

신 청

입사 1주일 전 학생생활관 행정실로 붙임 서류 팩스 제출

(팩스 : 031-8075-1277)

입사비

12,000/1x 잔류기간

입사비 납부

입사 당일 입금 후 호실 배정 (행정실 방문)

* 실험실습 및 대면수업 학생만 신청가능(그 외 비대면수업 신청불가)

* 2021-1학기 생활관비 납부한 이월신청자는 학생생활관 홈페이지 공지사항 171‘2021-1학기 고양캠퍼스 생활관비 환불 및 이월 안내를 참고 후 환불신청을 진행해 주시기 바랍니다.

2. 입사 시 주의사항(학생들 안전을 위해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사 시 보호자 동반 불가

  . 입사 시 마스크 필수 착용(미착용 시 출입 불가)

 . 입사 시 체온체크 중 발열의심학생 발생 시 입사제한 및 임시 귀가조치 예정.

    - 추후 완치 이후 생활관 입사가능(진료확인서 제출)

  라. 필수 준비사항 중 결핵 검사 진단서, 코로나19 검사 결과지 미제출 시 입사 제한

 . 코로나19 확산 방지 문진표는 입사 시 작성 후 제출

3. 입사 시 필수준비사항 

  가. 학생 본인 신분증 지참

 . 결핵 검사 진단서 제출(입사일을 기준하여 15일 이내의 검사결과) -필수

 . 코로나19 검사 결과지 제출(입사일을 기준하여 15일 이내의 검사결과) -필수

   - 코로나19 검사결과를 문자로만 받을 경우 문자 캡처 후 프린트하여 제출

 . 반명함판사진 1

 . 개인지참용품

   (1) 세면도구, 컴퓨터(노트북),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은 본인 지참

   (2) 매트리스방수커버 (매트리스 규격참조 : 970mm*2000mm*200mm) -필수

   (3) 마스크(생활관 내 마스크 착용 필수) -필수

     - 생활관에서는 책상, 매트리스, 옷장, 청소용품 등 제공

 . 입사 시 반입금지 물품

    (1) 취사도구나 전열기구(고데기, 셋팅기 포함), 주류 등 적발 시 벌점 부과 및 압수 후 퇴사조치

   (헤어드라이기는 사용 가능)

   - 고데기는 각 층마다 설치되어있음

택배

입사기간 중에는 모든 관생의 택배물을 보관할 공간이 협소하고 거리두기로 인해 혼잡하여 택배물 분실 우려로 분실 시 본인 책임으로 택배는 가급적으로 호실배정 받은 후 수령 할 수 있도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4. 문의사항 

   ☎ 고양캠퍼스 학생생활관 행정실 : 031)8075-1273~6 [09:00 ~ 18:00]

붙임 학생생활관 잔류신청서 1. .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