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공지사항

2022-1학기 충청캠퍼스 학생생활관(경영관)입사안내 및 환불규정 안내
  • 작성자학생생활관(충청)
  • 작성일시2022/02/21
  • 조회수5,352
  • 공지기간2022/02/21 ~ 2022/03/14

2022-1학기 충청캠퍼스 학생생활관 입사안내 및 환불규정 공지

[필독사항]

2022-1학기 학사일정에 따라 COVID-19 확산 방지 및 감염예방을 위해 학생생활관 입사 안내 및 환불규정 관련하여 아래와 같이 안내하오니 착오 없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2022년도 1학기 학생생활관 입사안내

     . 입사기간 : 2022.02.27() ~ 2022.03.06()

     나. 입사시간 : 오전 9~ 오후 6시까지 입사 가능(시간 외 입사 불가)

     다. 입사장소 : 중부대학교 학생생활관(경영관) 행정실에서 호실 배정 후 입사

2. 입사 시 필수 제출 서류(미제출자 입사불가)

     가.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검사 서류 제출 필수(입사일 기준 48시간 이내)

     나. 결핵검사(흉부x-ray)소견서 제출 후 입사 가능(입사일 기준 1개월 이내)

     다.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검사 음성확인 동의서 작성 후 입사 시 지참

        (붙임자료 다운로드 후 입사하기 전 작성하여 입사 시 서면 제출)

3. 입사 관련 필수 유의사항(관생들 안전을 위해 숙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가. 입사 시 입사 관생만 생활관 출입(학부모 및 방문자는 생활관 내 출입불가)

     나. 입사 시 마스크 필수 착용(미착용 시 출입불가)

     다. 입사 시 체온체크 중 발열의심학생 발생 시 입사제한 및 귀가조치 예정.

        - 추후 완치 이후 생활관 입사가능(진료확인서 제출)

택배

입사기간 중에는 모든 관생의 택배물을 보관할 공간이 협소하고 거리두기로 인해 혼잡하여 택배물 분실 우려로 분실 시 본인 책임으로 택배는 가급적으로 호실배정 받은 후 수령 할 수 있도록 양해 부탁드립니다.

4. 입사 시 필수 준비사항 

    가. 학생 본인 신분증 지참

    나. 반명함판사진 1(관생증 발급용)

    다. 개인지참용품

      (1) 세면도구, 컴퓨터(노트북), 침구류 등 생활에 필요한 물품은 본인 지참

      (2) 매트리스방수커버(매트리스규격참조 : 900mm*2000mm*100mm)

      (3) 개인 자물쇠(귀중품 보관용)

      (4) 마스크(생활관 내 마스크 착용 필수)

        - 방수커버, 자물쇠, 마스크는 학생생활관 내 편의점에서 구매가능

        - 생활관에서는 책상, 매트리스, 옷장, 청소용품 등 제공

     라. 입사 시 반입금지 물품

          취사도구나 전열기구(고데기, 셋팅기 포함), 주류 등 적발 시 벌점 부과 및 압수 후 퇴사(추후 입사 불가)

        (헤어드라이기는 사용 가능)

5. 환불규정 안내

     환불자는 개관일 기준하여 일주일 전 까지 증빙서류 및 퇴사신청서를 생활관

     행정실에 제출하여 관장의 허락을 득해야 하며 생활관비 환불은 개관기간을

     기준하여 아래 표와 같이 적용한다.

    - 증빙서류 : 통장 및 신분증사본(명의 동일), 퇴사환불신청서(학생생활관 홈페이지 자료실)
    - 제출방법 : 학생생활관 행정실 FAX : 041-750-6475

구 분

환 불 금

개관 전

전액 환불

개관 일수 1/4 경과 전

입사비 3/4 환불

개관 일수 2/4 경과 전

입사비 2/4 환불

개관 일수 3/4 경과 전

입사비 1/4 환불

개관 일수 3/4 경과 후

환불 없음


학생생활관 개관일은 학사일정인 개강일과 동일하게 적용 함.


6.
문의사항 

     ☎ 충청 학생생활관 행정실 : 041)750-6462~7 [09:00 ~ 17:00]

         붙임 신속항원검사 또는 PCR검사 음성확인 동의서 1. .

학 생 생 활 관 장

첨부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