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제주항공 국내선에 비즈니스 좌석 도입
  • 작성자항공서비스학전공
  • 작성일시2021/05/27
  • 조회수412
제주~김포 노선 항공기 3대에 비즈니스 라이트 서비스 적용


제주항공이 국내선에도 비즈니스 좌석을 도입한다. 제주항공 제공

제주항공이 국내선 항공기에도 비즈니스 좌석을 도입하고 다음달 18일부터 시행한다.

제주항공은 일부 국제선에 한정된 비즈니스 좌석 서비스를 국내선에도 확대하고 오는 6월 18일부터 김포~제주 노선 항공기 3대에 적용한다고 26일 밝혔다.

또 비즈니스 좌석의 명칭을 ‘뉴클래스’에서 ‘비즈니스 라이트(Biz-Lite)’로 변경했다.

‘비즈니스 라이트’는 일반석 항공기 복도를 중심으로 기존 ‘3-3’ 형태의 좌석배열을 ‘2-2’ 형태로 바꾸고 좌석의 간격도 42인치로 늘렸다.

이와 함께 △사전 좌석 지정 △우선 수속과 탑승 △무료 위탁수하물 30kg 혜택 △전자기기 충전 포트 등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제주항공은 국내선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 도입을 기념해 5월 27일부터 6월 6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항공권을 특가판매 한다.

탑승일 기준으로 6월 18일부터 9월 30일까지 김포~제주 노선의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을 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사용료를 포함한 편도총액운임 기준 최저 6만 8100원부터 판매한다.

항공권은 제주항공 홈페이지와 모바일앱, 웹에서 구매하면 된다.

비즈니스 라이트 좌석은 김포~제주 노선의 일부 항공편에서만 운영하고 편당 12석이 운영된다.

[제주CBS 이인 기자] twoman@cbs.co.kr

저작권자ⓒ CBS 노컷뉴스(www.nocutnews.co.kr)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