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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2-1 수강철회 방법 안내
  • 작성자경영학전공
  • 작성일시2022/03/15
  • 조회수1,454

수강철회 신청접수 및 서류제출: 2022.03.21.() 10:00 ~ 2022.03.25.() 16:00

 

제출기한 엄수해주시기 바랍니다. (제출기한 이후 추가 제출 절대 불가)

 

교무과에 제출하는 시간까지 고려하여 2022.03.25.() 오후 15:40 까지 들어온 철회원 까지만 받겠습니다.

 

신청방법

 

(1) 홈페이지(로그인)종합정보서비스신청정보수강철회신청입력후저장출력(2) 출력된 수강철회신청서 각 학과 담당 직원에게 이메일 제출 및 과사방문 제출

 

간혹 철회원 사진 찍어서 보내는 학생들 있던데 사진 절대 안됩니다.(jpg안됨)

필히 스캔후 PDF파일로 제출하시기 바랍니다!(어려우면 그냥 출력해서 과사로 가지고 오세요!!)

과사방문 제출을 원할시 인농관 814호 로 방문 하여 제출 바랍니다.

 

제출처 = dlogns23@joongbu.ac.kr 혹은 인농관 814호 방문

 

메일로 보내는 학생은 제목에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철회 합니다 꼭 써주세요 !

 

메일 제목 미 기재시 누락 위험 확률 매우 높고, “학과 학번 이름 과목명 철회 합니다

미기재로 인한 누락은 본인 책임 인 점 유의 해주세요!

 

ex) 경영학과 91xxxxxx 이태훈 MIS 사례연구 수강철회 합니다.

 

유의사항

 

. 수강철회 후 잔여학점은 수강신청 최소학점을 유지해야함.

수강신청 최소학점 : 전 학년 12학점 (, 8학기 이상 이수자는 6학점)

. 철회 신청 후 다른 교과목 대체수강 및 철회 신청한 교과목 복원 불허

. 철회 후 수강신청 학점이 변동되어도 등록금은 변동되지 않음.

. 수강철회 신청 과목에 대한 유선통화 확인 진행 시 통화불통 등의 사유로 미확인될 경우 철회 신청이 완료되지 않음.

. 수강철회 신청서 미제출 시 수강철회는 인정되지 않음.

 

수강 철회 문의 = 031-8075-1246 
수강철회 참고 링크 = 
/board.es?mid=a10301000000&bid=0007  (1248번 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