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작성자엔터테인먼트학전공
- 작성일시2023/08/26
- 조회수2,811
- 공지기간2022/03/01 ~ 2022/12/31
※ 학과 편집실(219호) 및 강의실 사용 안내 ※
[1]관리는 학과 학회장과 부학회장이 직접 실시함
[2]학과 편집실(219호) 및 강의실 사용을 희망하는 학생은 부 학회장에게 연락 후 사용 일정 조율(주말불가)
*양식
[학년/학번/이름/연락처/강의실호수/사용목적/인원(신청자포함)/사용일정/사용시간]
*예시
3학년/919-----/박수현/209호/과제촬영/5명/2023.04.23/오전10시~오후5시
[3]강의실 입장 및 사용 후 강의실 사진 부학회장에게 전송(편집실은 사용 좌석 번호 함께 보내기)
*뒷정리 필수*
※ 편집실 내 음식물 섭취 불가
※ 편집실 사용 시 파일 삭제-개인 USB 또는 외장하드 필수 지참
학생들 자유롭게 사용하니 관리가 제대로 되지않아 규칙을 만들었으니 양해부탁드립니다.
함께 사용하는 시설은 배려하면서 깨끗하게 사용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