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JOONGBU
POPUP
팝업건수 : 총
건
닫기
오늘하루열지않기
항공서비스학전공
전체메뉴
중부대학교
입학정보
WHY중부
POPUP OPEN
홈
로그인
사이트맵
닫기
학과소개
학과소개
학과장 인사말
학사일정
졸업 후 진로
위치 및 연락처
직원 소개
학과 연혁
교수진
교수소개
교육과정
교육과정
교과목개요
강의시간표
입학안내
입학안내
면접안내
학생회
커뮤니티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포토앨범
자료실
Q&A게시판
취업정보
채용공고
커뮤니티
HOME
학과소개
교수진
교육과정
입학안내
학생회
커뮤니티
기타
취업정보
공지사항
자유게시판
포토앨범
자료실
Q&A게시판
포토앨범
홈
커뮤니티
포토앨범
글자 크게
글자 작게
공유하기
페이스북
트위터
밴드
카카오스토리
닫기
프린트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작성자
항공서비스학과
작성일시
2016/12/20
조회수
886
산학연계특성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특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법과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을 심도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특강으로 인한 자격증 취득으로 학생들의 취업의 폭이 조금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
목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