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작성일시2016/12/20
  • 조회수886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사진1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사진2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사진3

산학연계특성화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자격증반 사진4

산학연계특성화 프로그램 중 하나인 고객만족 서비스 관리사 자격증반 특강을 실시하였습니다.
본 특강을 통해 체계적인 고객관리법과 고객만족을 위한 방법을 심도있게 배울 수 있었습니다.
이 특강으로 인한 자격증 취득으로 학생들의 취업의 폭이 조금 더 넓어질 것으로 기대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