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커뮤니티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 특강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작성일시2017/04/28
  • 조회수929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 특강 사진1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 특강 사진2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 특강 사진3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 특강 사진4

중부대학교 항공서비스학과(전공)는

지난 4월 26일 오후 3시에 비마 학습역량 워크숍 사업의 일환으로

한국호텔관광연구원 부원장인 강희석 박사를 초청하여

“항공승무원 취업을 위한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취득과 설명 길라잡이”를 주제로

특강을 진행하였습니다.

총 65명이 참가하여 자유 토론 시간에는 항공승무원 취업에 관심이 집중되어

시간을 초과하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워크숍으로 인하여 학생들이 승무원 취업에 대하여 자세히 알게된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