취업특별반 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 과정 특강
-
작성자항공서비스학과
- 작성일시2018/04/17
- 조회수753
2018년 4월 9,11일 양일간 취업특별반(고객만족서비스관리사 자격증취득반) 강의가 진행되
었습니다. 강의는 한국관광서비스학회 윤여송 교수님과 강희석 교수님께서 고객만족서비스관
리사 자격증에 대하여 해주셨습니다. 총 7시간의 이론과 실무를 병행하여 수업을 진행하였으
며 항공사에서 요구되는 고객만족, 고객관리를 통해서 학생들에게 동기부여가 되기위해
강의를 진행하였습니다.
시험도 열심히 보았습니다
총 21명이 참가하여 17명이 합격하였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