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정보광장

2021학년도 2학기 휴학 및 복학신청 안내
  • 작성부서대학원행정실
  • 작성일시2021/07/20
  • 조회수2,470
  • 공지기간2021/07/20 ~ 2021/09/03

[2021-2학기 복학 및 휴학 기간 안내]

 

1. 복학 및 휴학 신청기간 : 2021. 08. 09() ~ 08. 20()

 

 

2. 신청절차 :

 

. 휴학원 및 복학원 작성 ->

 

홈페이지 종합정보서비스 [신청정보]에서 휴학원/복학원을 선택, 해당사항 입력 후 출력바람

 

홈페이지 종합정보서비스 접속이상 시에는 대학원행정실로 연락바람

 

. 소속학과 학과장 경유(싸인 필수) ->

 

. 복학원(휴학원) 팩스(우편)제출

 

내방접수 시에는 대학원행정실로 직접 제출바람.

 

고양캠퍼스 세종관 328호 혹은 금산캠퍼스 송백관 414

 

3. 제출서류 : 복학원(혹은 휴학원) 1부 및 해당서류

. 입대휴학 시에는 입영통지서 사본 필요

 

. 질병휴학 시에는 4주 이상의 진단서 1

 

. 육아휴학 시에는 출생증명서 혹은 주민등록등본 첨부

 

4. 주요 학사일정

 

개강일 : 2021. 08. 30(월)

 

수강신청기간 : 2021. 08. 10(화) ~ 08. 18(수) 13시

 

수강신청 확인 및 정정기간 : 2021. 08. 30(월) ~ 09. 03()

 

등록기간 : 2021. 08. 23() ~ 09. 03()

 


5. 유의사항

 

. 홈페이지 종합정보서비스 신청정보(복학 및 휴학)란에 입력 후 출력바람

 

. 홈페이지 접속 이상시에는 종합정보서비스 대학원자료실(오른쪽 하단)

 

에서 다운 받아 사용 가능하오나 이경우 대학원행정실로 사전 연락바랍니다.

 

. 복학대상자는 등록기간 내에 등록금을 납부하였더라도

 

복학원은, 별도로 입력하여 대학원행정실에 제출하여야 합니다.

 

조기복학자가 등록금 납부시에는 행정실로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 복학신청 후 수강신청기간에 홈페이지 종합정보서비스에서 수강신청 가능함(, 학과장 경유한 복학원이 대학원행정실에 도착해야 함)

 

. 휴학기간 종료 후 복학수속을 아니한 자는 학칙에 의거 미복학 제적

 

처리되오니 각별히 유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6. 기타 문의사항 : 대학원행정실 (031) 8075-1163

 

. 학과 사무실 전화번호는 위의 첨부파일을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 하계방학(~2021.08.20) 중 본교 업무시간은 9~14시입니다.

 

위 시간 중에 전화 주셔야 원활한 상담이 가능하오니 양지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아래를 클릭하시면 종합정보서비스로 바로 로그인 가능합니다.

 

 

[종합정보서비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