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지사항
- 작성자바이오식품학전공
- 작성일시2020/12/01
- 조회수776
2020-W학기 현장실습 참여학생은 첨부파일 “현장실습 운영계획(안)”을 참고하여 운영에 차질이 없도록 협조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 아 래 ****
1. 운영기준 : 현장실습 운영 매뉴얼
2. 대 상 : 3,4학년 재학생으로 4학기 이상 이수를 필한자
3. 운영방법 및 지원내역
가. 운영방법
1) 각 전공별 현장실습 개설 운영
2) 계절학기가 온라인으로 시행됨에 따라 현장실습과 병행하여 이수가능
나. 지원내역
구 분 |
학 생 |
비 고 |
지원사항 |
장학금 10만원 지급 |
|
4. 학점인정 및 평가방법
구 분 |
운영시기 |
인정학점 |
평가등급 |
평가방법 |
비 고 |
계절제 |
방학기간 |
4주 / 3학점 |
Pass/Fail |
자기평가(10%) 지도교수(20%) 실습기관(70%) |
|
8주 / 6학점 |
※ 복수전공자 현장실습(계절제)에 한해서 ‘6학점’까지 복수전공 학점 인정가능
5. 주요일정
번호 |
업 무 명 |
추 진 기 간 |
내 용 |
1 |
현장실습지침 안내 |
~ 12.09(수) |
- 홈페이지 공지 |
실습기관(업체) 선정 및 협약, 현장실습 이수 신청자 접수 (학과) |
- 현장실습 업체 선정 - 별지서식 1 현장실습 이수신청자 명부 (지도교수 및 학과장 확인 후) ⇒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
||
학생 신청서 접수 (학생->학부사무실 제출) |
11.11(수) ~ 12.09(수) |
- 별지서식 2 현장실습 이수 신청서 - 별지서식 3 현장실습 이수 계획서 - 별지서식 4 통장사본제출 - 붙임파일 3 코로나 대응 현장실습 사전동의서 ⇒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
|
2 |
현장실습생 사전교육 |
12.16(수) 13:10~15:10 |
- 현장실습 안내 - 사전교육(예절, 직장인 성희롱 예방) - 실시간 화상으로 진행 예정 |
3 |
수강신청 |
12.28(월)~ |
- 현장실습지원센터 일괄 수강신청 |
4 |
현장실습 시행 |
12.21(월) ~ |
4주 (160시간) / 8주 (320시간) 현장실습 시행 - 실습기관 및 기간 변경 및 중도포기 시 별지서식 15 현장실습 변경신청서 ⇒ 학부사무실 제출 |
5 |
실습결과보고서 취합 (학생, 학과) |
시행 종료 후 1주 이내 [~02/26(금)] |
- 별지서식 6 현장실습 협약서 - 별지서식 10 현장 실습 평가서(실습기관용) - 별지서식 11 현장 자가 평가서(학생작성용) - 별지서식 12 출근 상황 카드 - 별지서식 13 현장실습 주간일지 - 별지서식 14 현장실습 성적 평가서(지도교수) - 별지서식 16 현장실습 설문조사(실습기관용) - 별지서식 17 현장실습 설문조사서(참여학생용) ⇒ 학과취합 후 현장실습지원센터 제출 |
6 |
성적인정 |
1학기 중 |
현장실습지원센터 |
※ 2021년 2월 졸업예정자의 경우, 4주(01/22까지) 3학점만 이수가능
6. 사전교육
가. 일시 : 2020.12.16.(수) 13:10 ~ 15:10
나. 장소 : 코로나19 바이러스로 인하여 실시간 화상으로 진행예정.
다. 현장실습 사전교육을 이수하지 않는 학생은 실습 참여 불가
7. 유의사항
나. 학점 미인정(F) 및 지원금 미지급 경우
1)현장실습을 중도포기한 경우
2)학점인정에 필요한 제반서류를 학과에 제출(기간내에) 하지 않을 경우
다. 복수전공자 복수전공학과의 현장실습(학기제)이수 시 전공이수 학점 미포함
8. 문의사항
-충청 : 교무과(정금관1층) 041-750-6851
-고양 : 교무과(세종관3층) 031-8075-1032
- 붙임+1.2020-W학기_현장실습_운영(안)2020.11.02.pdf (473.81KB / 다운로드:297회 / 미리보기:257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 붙임+2.현장실습+제출서류+양식.hwp (119KB / 다운로드:265회 / 미리보기:242회) 다운로드 미리보기
- 붙임+3.코로나대응+현장실습+사전+동의서+양식.hwp (14.5KB / 다운로드:341회 / 미리보기:246회) 다운로드 미리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