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학생회

안녕하십니까 2024학년도 사범학부 특수체육교육과 학생회장 최준호입니다.

 

우리 특수체육교육과는 특수체육을 담당할 특수교육 교원, 특수체육 및 각종 학문 연구를 담당할 특수체육에 전문가를 양성하는 목적으로 교직, 특수교육, 체육에 대한 강의를 편성, 운영하고 있습니다.

 

저희 특수체육교육과는 즐거운 분위기를 위해 여러 학과 행사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먼저 MT부터 장애인의 날 행사, 체육대회, 예훈제 등을 진행하며, 이러한 행사를 통해 4년간 작은 추억을 가지고 갈 수 있습니다. 또한 학우 여러분들의 공부 여건 조성을 위해 임용 및 각종 자격증 스터디를 통해 강의 및 교구재 지원을 아낌없이 해주고 있습니다.

 

저희 학생회는 학회장, 부학회장, 여학우 대표, 총무부장, 기획부장, 체육부장, 홍보부장, 학습부장으로 나누어져 있고 그 밑에 차장들이 부장을 도와 각 부서의 역할을 다하고 편안한 교육환경, 각종 행사, 즐거운 분위기와 특수체육교육과의 단합을 만들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학과 이전으로 인해 지금까지 진행해 오던 각종 행사를 진행할 때 많은 문제점이 생길 것 이라고 생각합니다. 하지만 이전하기로 결정된 순간 저희 학생회는 특수체육교육과가 고양캠퍼스에 잘 정착 시키는 것에 책임을 지어야 하고, 여러분들의 도움 속에서 발전할 수 있는 학생회장, 학생회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2024년 한해 잘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학생회장 최준호 드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