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기타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콘텐츠 20

콘텐츠 더보기

  • 스포츠재활복지학전공

    졸업 후 진로 중부대학교 스포츠재활복지학전공은 학생들의 진로선택과 취업을 돕기 위해 1학년 입학에서부터 책임(담임)지도 교수제를 시행하고 있으며 학과 자체 졸업 인증제를 통해 졸업 시 반드시 국가자격증(체육지도자) 및 전공 관련 자격증 취득을 필수요건으로 채택하고 있습니다. 또한, 교육과정 내 국가자격증 취득 과목을 필수로 편성하고 실기 능력 향상을 위해 현장 중심의 실습 교과를 확대 편성하고 있습니다.이러한 노력을 통해 지난 최근 3년간(2019년~2021년) 70%에 가까운 취업률을 보여 중부대학 내에서도 최고 수준의 취업률을 기록하고 있습니다. 특히 레저스포츠학 전공은 취업 인원의 2/3 이상이 전공 분야로 취업하고 있어 전공의 진로 일치성과 학생들의 취업 만족도도 높은 학과라 할 수 있습니다.

  • 대학원 홈페이지

    살아있는 교육을 위하여 기업인 초청강연 및 세미나 훈련을 통하여 졸업 후 기업에 직접 적용할 수 있는 실질적인 교육을 실시한다. 정보통신부로부터 최우수학과로 선정되어 정부지원 하에 큰 규모의 경영시뮬레이션 전산실습실 및 미국MBA과정에서 이용하고 있는 훌륭한 프로그램을 통해 테크노 CEO, 및 전문 경영자를 양성하고자 한다.발전방향 전문경영자가 되기 위한 경영학의 전문지식을 체계적으로 확립해주고 합리적 의사결정을 할 수 있는 기회력과 판단력을 배양시킨다. 기업현장 교육의 강화를 위해 기업사례연구를 통한 기업실무 및 산교육을 강화시킨다. 정기적 학술모임을 통하여 학문적 이론체계를 정립시키는 데 도움을 주고, 또한 자발적이며 협동적으로 학문탐구에 정진할 수 있도록 지원해 준다.교수소개 교수소개의 성명, 전공분야, 최종학위, 연구실, 전화에 대한 설명입니다.

  • 중부대학교

    진로매니저 진로고민 내담자에게 심층상담을 통해 자기이해를 바탕으로 진로를 모색하는 데에 다양한진로정보를 제공하여 진로선택 및 진로의사결정능력을 향상시키고 현실 가능한 진로설계를하도록 도움. 비대면매체 활용온라인 상담 본 센터에 직접 방문 시 간염바이러스(코로나19) 또는 원거리상 접근의 어려움이 있는 경우비대면 매체를 활용한 온라인 상담이 가능함.

  • 자율설계전공학부

    자율설계전공의 가장 큰 특징은 학생들 스스로가 입학 후에 모집단위 내 다른 전공을 선택하거나, 학생 스스로가 자율적으로 설계한 전공을 이수할 수 있다는 점입니다.자율설계전공학부에서는 중부대학교의 일부 모집단위(간호학과, 물리치료학과, 사범학부)를 제외하고 학생 본인의 진로나 관심분야에 따라 전공(학과) 선택의 유연성과 자율성이 보장됩니다. 또한, 자격증 취득, 동아리 활동, 장학금 지원 등의 학생활동과 지원은 여타의 전공(학과)과 동일하게 이루어집니다.학부전망학생들은 우수한 진로전담교수진의 도움을 통하여 본인의 적성과 흥미에 맞는 진로를 설계하고, 전공을 탐색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받아 자신이 원하는 공부를 찾아 할 수 있고, 기존 전공 중에 알맞은 분야가 없다면 스스로 교육과정을 설계하여 자신만의 전공명, 자신만의 학위명으로 졸업할 수 있습니다.

  • 국제통상학전공

    해외대학공동학위 프로그램은 공동학위 취득뿐만 아니라 외국어 능력의 향상, 외국 문화에 대한 이해도 증진 등 다양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국통DAY국제통상학전공 재학생과 졸업생 모두가 참여하는 중부대학교 국제통상인의 날로 선후배와의 만남을 통해 상호교류 및 친목의 장을 마련하는 한편 무역 관련 업계에서 종사하고 있는 선배들로부터 취업 및 진로 등과 관련된 조언 및 정보를 얻는 학과 프로그램이다. 이뿐만 아니라 국통DAY 때에는 학과 체육대회도 개최하여 국제통상학전공 선후배의 단합을 도모하는 한편 끈끈한 정을 쌓아가는 날로 학생들의 참여도가 매우 높은 프로그램이다.산업시찰국제통상학전공과 관련이 높은 시설 및 기관 등을 방문하여 수업시간에 배운 내용을 현장에서 확인하는 프로그램이다. 산업시찰 프로그램은 인천항만 및 인천세관, 평택항만 등을 방문하여 컨테이너 부두 등을 견학하고 세관업무와 통관절차 등의 현장 업무를 경험할 수 있는 시간을 갖는다.

포토갤러리 6

포토갤러리 더보기

첨부파일 5

첨부파일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