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부광장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학생성장교양학부, 『JB지역사랑프로젝트』지역협력 자문단 발족식 개최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1/02/22
  • 조회수200

학생성장교양학부, JB지역사랑프로젝트지역협력 자문단 발족식 개최


학생성장교양학부(학부장 최경애)는 지난 217JB지역사랑프로젝트자문단 발족식을 개최하여 JB지역사랑프로젝트운영의 힘찬 첫 시작을 하였다.


JB지역사랑프로젝트는 지역사회와 함께 공동체의 가치를 만들어가기 위한 문제 발굴과 해결이 필요한 교과목으로, 지역사회의 이슈 및 현안 과제에 대한 전문성 확보가 필요하기에 충청/대전, 고양/경기 지역의 64명의 전문가들로 지역협력 자문단을 구성하였다. 이에 자문단의 실제적인 역할과 공헌을 위한 그 시작으로 충청과 고양에서 발족식을 개최하였다.


이날의 발족식에는 사회복지기관 관련자, 고양시청, 금산군청, 금산/파주교육지원청, 고양주민자치위원회, 인재개발원, 문화재단, 기업대표 등 다양한 분야의 자문위원들이 36(충청 13, 고양 23) 참석한 가운데 진행되었고 충청에서는 강재구(추부면장) 고양에서는 윤미옥(고양시청 기획정책관)이 위촉장을 대표 수령하였다.


행사는 개식선언/ 내빈소개/ 총장님 축사/ 시범운영 사례 소개/ 자문단 토론의 순으로 진행되었으며 특히, 자문단 토론시간에는 지역의 현안들과 해결방안에 대한 열띤 의견제시가 있었으며 자문단 위원들은 자신이 속한 각 기관의 전적인 지원을 약속하였다.


 


행사에 축사를 해준 엄상현 총장은 JB지역사랑프로젝트는 중부대와 학생성장교양학부가 야심차게 준비한 프로젝트인 만큼 자문단 위원 분들의 적극적인 협조로 우리학생들이 지역을 사랑하고 함께 성장할 수 있도록 부탁과 감사의 인사를 전했다.


자문단 위원들은 지속적으로 현실성 높은 제도적 제안과 교육 컨설팅을 제공하여 교과목의 성공적인 운영과 발전에 기여할 예정이다.


 


관련 기사 : http://www.mygoyang.com/news/articleView.html?idxno=6274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