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으로 바로가기

중부광장

더 큰 꿈을 키우는 힘, 중부대학교입니다

항공서비스학전공, 취업지원센터와 함께 ‘취업특별반 집중과정’ 진행
  • 작성자홍보과
  • 작성일시2022/11/28
  • 조회수1642

항공서비스학전공, 취업지원센터와 함께 취업특별반 집중과정진행
드라마 도깨비 호텔로 유명해진 페어몬트앰버서더 호텔’ 인사담당자 초정, 직무소개 및 취업면접 진행




중부대학교(총장 이정열) 항공서비스학전공(전공주임 이수경)1122일 취업지원센터(센터장 전미옥)와의 협업으로 취업특별반 집중과정을 진행하였다.


 도깨비 호텔로 유명해진 캐나다 퀘벡 주에 위치한 페어몬트 르 샤토 프롱트나크(Fairmont Le Chateau Frontenac)호텔은 <아르코> 그룹 산하에 있으며 포스트 코로나 시대를 리드할 새로운 하이앤드 라이프스타일을 선보이고 있다.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은 아르코 그룹이 국내 최초로 선보이는 호텔로, 여의도 파크원(Parc 1)단지의 호텔 동에 위치해 있다. 드라마 펜트하우스촬영지로도 유명한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은 총 31개 층, 326개 객실을 갖추고 있고 국내 금융, 비즈니스 중심지에 위치한 만큼 향후 성장 가능성이 높은 곳으로 평가되고 있다. 아시아 지역 내에서도 매출 우위를 차지하고 있어 신입 직원 채용의 기회가 확대될 전망으로 재학생들의 많은 관심이 모아지고 있다.




항공서비스학전공 취업특별반 집중과정에 초대된 페어몬트 앰버서더 서울 인사담당자 한혜린님은 서비스직군으로 취업을 준비하는 4학년 재학생들을 대상으로 호텔 직무에 대한 소개와 페어몬트 호텔의 성과에 대한 상세한 정보를 제공해 주었고, 특강에 이어 취업면접까지 진행하였다. 이날 면접을 통하여 외국인 학생이 실습의 기회를 얻었고, 4학년 재학생 1명이 12월 입사가 확정되었다.


항공서비스학전공 이수경 전공주임은 항공사뿐만 아니라 폭 넓은 직군으로의 취업다변화가 필요한 만큼 학과 내 모든 교수들과 함께보다 더 다양한 산업체를 발굴함으로써 재학생들의 취업준비를 돕는 기회를 마련하겠으며, 이를 위해 앞으로 취업지원센터(센터장 전미옥)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