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생민원신청
- 작성자유*중
- 작성일시2024/04/09
답변을 받은 후에는 게시글을 수정/삭제 하실 수 없습니다.
총 01개의 답변이 있습니다.
-
전산정보원의 답변
2024-04-09먼저 인터넷 이용에 불편을 드린 점 죄송합니다.
인터넷 속도의 경우 다양한 원인이 있을 수 있습니다.
1. 어떤 캠퍼스에서 접속하였는지? (국제, 창의)
2. 동시간대에 인터넷 사용량이 많은지?
3. 인터넷 이용 시 접속 방법이 유선인지 무선인지?
4. 무선인 경우 접속한 위치 등
다양한 경우를 확인해야 하나,
인터넷 사용량을 파악한 자료로 답변드리겠습니다.
학교 초기에는 인터넷 사용량이 많아 다소 느린 점은 있었으나
최근에는 인터넷 사용에 불편함이 없을 정도의 트래픽으로 확인하였습니다.
또한 충분하지는 않지만
원활한 인터넷 이용을 위해서 올해 인터넷 속도를 향상시켰다는 점도 말씀드립니다.(국제, 창의)
질의하신 내용만으로는 충분한 답변을 드릴 수 없다는 점 양해 바라며, 혹시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전산정보원으로 전화하여 주시면 성심껏 답변드리겠습니다. (국제:041-750-6539, 창의:031-8075-1121)
다시 한번 인터넷 이용에 불편함을 드려서 죄송합니다.